Windows Mobile/Script 2008. 9. 12. 14:27

4700용 BT 연결 스크립트.

모트 스크립트에 대해선 이전글을 참조하세요
2008/09/06 - [PDA] - MortScript 소개 + 4700용 불투연결 스크립트. 

BT연결 스크립트를 0.3으로 릴리즈 합니다.

주요 변경사항은 전체 코드를 하나의 스크립트로 통합하였고 초기화를 따로 두었습니다.
그리고 VGA모드를 적용하였습니다.

4700이 이상해서 QVGA로 돌아가지 않아져서 QVGA에서도 되는지는 아직 테스트 못해봤습니다.

사용방법에 대해 물어보시는 분이 있으셔서 사용방법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1. 모트스크립트를 다운 받는다. (모트 스크립트에 대해선 위의 글 참조)
    http://www.sto-helit.de/index.php?module=download&action=view&entry=65
  2. 모트스크립트를 자신의 4700에 설치한다.
  3. 첨부파일(trueonot.4700.BT)를 받는다.
  4. 원하는 위치에 해당파일을 복사한다.
    예 : \My Documents or \SD Card\My Script
  5. trueonot.4700.BT.Con.mscr 을 더블클릭(실행) 한다.
    1. BT Headset은 Bluetooth Manager의 1번째 아이콘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2. 최초 스크립트를 실행시킬때 BT는 꺼진 상태여야 합니다.
      만약 스크립트가 꼬여서 정상 동작하지 않을 때에는 trueonot.4700.BT.Init.mscr 를 실행시킨후 BT를 수동으로 OFF 합니다.
이번버전은 BT연결과 헤드셋 연결이 하나 그리고 BT전원 차단이 하나 해서 각각이 토글됩니다.
다시 설명하자면 BT가 꺼져있으면 BT를 켜고 헤드셋 연결을 하고 다시 실행하면 BT를 끕니다. (토글 방식)
 
BT를 오직 헤드셋용도로만 사용한다고 생가하고 그냥 토글 시켜버렸습니다.
 
또 한가지 팁은 trueonot.4700.BT.Con.mscr 을 "\Windows\Start Menu\Programs"에 넣어두시면 HW Button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은 녹음 버튼(Hold)에다가 등록하였습니다. ) 그래서 녹음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BT가 자동으로 실행되고 끊어집니다.
 
위의 내용은 제가 직접 올리는 것 말고 외부로 펌 하는 것은 허락하지 않습니다. 단 링크등은 대 환영입니다.^^*
 
그럼 좋은 추석 되십시오.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